[이수/사당] 족집계 음식 이야기 (한국)

오늘은 치킨이 먹고 싶었던 관계로 내무부 장관님의 퇴근시간에 맞춰 이수역으로 갑니다.
오늘의 장소는 치킨과 족발을 함께 파는 "족집계"


남성시장 안쪽에 위치 하고 있습니다.


시장 입구에서 내무부 장관님과 만나 시장으로 쭈욱~ 걸어 들어갑니다.


걸어가다 보면 시장이 끝날때쯤 오른쪽으로 족집계가 나옵니다.


두둥~ 옐로 블랙 칼라톤이 눈에 띕니다.


메뉴입니다.
순살치킨과 대만스타일 순살치킨은 준비중 이네요. 포장을 해 가면 무려 3천원이나 깍아주십니다.
이날 저희가 시킨 메뉴는 B세트.


주문을 하면 예쁜 알바생이 셋팅을 해 줍니다.


치킨엔 맥주~
맥주 관리 상태도 좋은듯 합니다.


맥주를 마시면서 좀 있으니 족발이 먼저 나옵니다.
이건 직화 마늘 족발. 


비쥬얼 괜찮죠?
직화로 구운후 마늘 소스에 버무린 족발과 떡, 그리고 주먹밥의 구성입니다.


불향과 마늘향이 식욕을 자극 합니다.


주막밥은 평범한 주먹밥이네요. 
(근데 굳어서 딱딱해진 쌀이 주먹밥에 섞여 있었음 ;;;) 


살코기도 먹어줍니다. 그릴마크가 보이네요.


뼈에 붙은 살이 제일 맛있죠 냠냠.
일단 맛은 있는데 매운 족발이 더 나은듯 합니다.


진리의 치느님.
매운 시장통닭 스타일입니다.


닭다리 마이쪙


젤 좋아하는 허벅지 살



열심히 먹었지만 두명이 먹기엔 좀 많군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족발은 평범한 편이지만 치킨은 참 맛있는 집이라 생각 합니다.
그리고 시장 안에 있어서 다른 먹거리들도 가까이 있다는게 장점이겠네요.


서울 동작구 사당동 105-2, 02-537-0245
영업시간: 평일 02:00~23:00, 주말 12:00~23:00


핑백

  • 모찌아빠의 소소한 일상 : [이수] 공평동 꼼장어 2017-05-08 15:20:20 #

    ... 511, 02-593-0012 3차론 근처에 족집계 왔습니다.치킨이 맛있어서 좋아하는집이죠.이미 다른 일행분들이 오셔서 열심히 드시고 계시더라고요. 족집계 예전 포스팅 와서 치킨에 마른안주에 한잔씩 더 했네요 ㅋㅋㅋ.형님들과 한잔 찐하게 한 밤이었습니다. ... more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5113
79
319746

반응형위젯사이드1